전화 : 1577-9238 팩스 : 02-938-7540 E-mail : donchicken1@naver.com
Copyrightⓒ 2023 By dainfc corporation. ALL RIGHT RESERVED.
[사진=돈치킨]
[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] 프리미엄 치킨 프랜차이즈 돈치킨이 ‘K-닭강정 시리즈’를 신메뉴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.
닭다리살로 조리하는 신메뉴 ‘K-닭강정’ 시리즈는 오리지널, 김치, 고추, 총 세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, 바삭한 식감을 위해 개발된 전용 파우더로 조리된다.
돈치킨의 신메뉴 K-닭강정 시리즈는 총 3가지 맛으로, 오리지널맛, 양념소스에 볶음김치가 들어 있는 김치맛, 간장소스에 절인 고추가 들어있는 고추맛으로 구성됐다.
특히 이번 신메뉴는 돈치킨 측이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매장 선출시와 동시에 소비자 만족도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.
돈치킨 관계자는 “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닭강정에 대한민국 대표 식재료인 김치와 고추를 접목해 대한민국 남녀노소 뿐만 아니라 한국의 맛을 궁금해하는 외국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”라며, “이번 정식 출시를 기점으로 돈치킨이 진출해 있는 베트남을 시작으로 글로벌 메뉴로 확장할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이어 “신메뉴 K-닭강정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 중”이라고 덧붙였다.
신메뉴 ‘K-닭강정’은 16일부터 전국 돈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돈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한편 돈치킨은 지난 2015년 베트남 시장에 진출해 현재 하노이, 호치민 등의 지역에 약 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.
김국진 기자 kkj123@enewstoday.co.kr
출처 : 이뉴스투데이(http://www.enewstoday.co.kr)